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 크리에이터’, 제3기 양성 교육 참가자 모집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6월 13일부터 22일까지 ‘2022 시흥 크리에이터 제3기 양성 교육’ 참여자를 모집한다.

 

 

시는 시민 홍보자원을 발굴하고이를 통해 시흥시 도시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크리에이터 양성 교육을 지속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 추진되는 3기 교육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던 지난 2기 교육과는 달리대면 강의를 병행해 교육 효과를 향상하고 크리에이터 간 소통의 기회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기획 · 촬영 · 편집 전반 이론 교육 및 영상 제작 실습과정으로 구성된다. 7월 7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10~12총 8회 진행된다이 중 5회는 시흥창업센터 교육장에서 진행된다나머지 3회는 줌(ZOOM) 화상회의가 가능한 장소 어디에서나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교육 참여자에게는 △크리에이터 전문 교육 수강 기회 제공△영상 콘텐츠 제작비용 40만원 지원△콘텐츠 제작 시 시흥 꿈스튜디오 활용 가능△우수작품 선정 시 「시흥시청」 유튜브 채널 게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 인원은 15명이다교육 이수 후 시흥 홍보 서포터즈로서 지속적으로 활동할 의향이 있고 개별적으로 영상촬영 및 편집에 필요한 장비와 프로그램을 구비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제출서류 심사 결과 동점자의 경우에는 시흥시민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시흥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관련 카드뉴스 QR코드를 통해 신청서(구글폼)를 제출하면 된다본인의 포트폴리오가 있는 경우에는 이메일(sheepji@roowa.me)로 별도 제출하면 된다심사를 통해 선발된 참여자는 7월 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 홈페이지(www.siheung.go.kr)를 확인하거나 홍보담당관 영상홍보팀(031-310-3647)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보담당관 영상홍보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