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청소년재단,청소년 마을방송국'흥텐-DAY,' 운영

시흥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덕희)은 ‘흥텐-DAY, EP 1. 6월의 첫 시작’을 통해 청소년들의 활발한 창의적 영상물의 제작과 소비를 촉진시키고자 재단이 공들여 준비한 ‘시흥시 청소년마을방송국’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흥텐-DAY’는 시흥시청소년재단의 주요 소식과 기관별 각 청소년활동 소식을 여러 가지 형태의 콘텐츠로 제작해 라이브로 송출하는 마을방송으로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 운영된다.

‘흥텐-DAY’의 콘텐츠는 ▲재단 뉴스Youtube Shorts, LIVE Contests의 총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재단 뉴스’는 월별 재단 주요 소식청소년 활동정보실무자 및 청소년 게스트와 함께하는 근황 토크 형식의 콘텐츠이고Youtube Shorts’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영상 공모전을 통해 최우수 영상을 선정하는 콘텐츠다Live Contents’는 권역별로 설치·운영 중인 재단 소속 청소년시설의 청소년들이 별도로 제작한 라이브 방송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시흥시청소년재단은 그간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와 경기시청자 미디어센터와의 적극적인 소통과 재단 소속 청소년시설 내의 미디어제작 및 송출 전용 공간의 확충 등을 통해 시흥시만의 청소년 전용 마을방송국 플랫폼 구축에 힘써왔다.

 

관련 사항 문의는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특화사업팀(031-315-1866)으로 하면 된다.

 

청년청소년과 청소년활동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