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청년축제 기획단 ‘흥플러’」참여자 모집

시흥시는 법정기념일인 ‘청년의 날(9월 셋째주 토요일)’을 기념하는 시흥청년축제(9월 14~17일 개최 예정)를 직접 기획하고디자인하며 함께 만들어갈 「시흥청년축제 기획단 ‘흥플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고일(2022년 5월 24현재만 19~34세 이하로 시흥시에 거주하거나 시흥시 소재의 직장 ․ 학교에 소속된 청년으로 축제에 관심 있는 청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선발된 시흥청년축제 기획단은 6월부터 약 5개월간 활동하며오는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청년축제의 장인 시흥청년주간축제의 슬로건 및 운영 프로그램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축제 기획 홍보 등의 활동에 나선다.

 

시흥청년축제기획단원에게는 회의참석 수당 지급위촉장 수여 및 활동우수자 시장 표창시정참여확인서 발급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5월 24일부터 6월 3일까지이며시흥시 청년청소년과 담당자 이메일(jjj12@korea.kr)로 지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이후 공정한 서류·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 청년청소년과(031-310-3194)로 문의하면 된다.

 

청년청소년과 청년정책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