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면접·심리·진로 상담, 청년스테이션 1:1 대면 컨설팅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오는 18일부터 11월 5일까지 ‘2021 청년스테이션 1:1 대면 컨설팅’을 청년스테이션에서 진행한다.

 

이번 컨설팅은 10월 18일부터 11월 12일까지 열리는 시흥시 온라인 청년층 취업박람회를 맞아 기획된 프로그램으로일대일 대면 행사로 열린다특히 청년층이 관심 있어 하는 면접·심리·진로 세 가지 주제로 컨설팅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무엇보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인기 강사로 활동하는 심리·진로 컨설턴트와 실제 면접관으로 경험이 풍부한 아나운서 출신의 면접 컨설턴트의 상담이 가능하다분야별 최고의 컨설턴트들과 일대일로 3~4시간 상담을 할 수 있어 개인별 진단과 향후 문제해결 방안까지 심도 있는 컨설팅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 컨설팅은 대면으로 열리는 만큼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서 청년스테이션 내 분리된 공간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며컨설팅별 모집 인원과 상세 일정은 청년스테이션 네이버 블로그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청년스테이션 운영사무실(070-7788-3816)로 문의하면 된다.

 

청년청소년과 청년창업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