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배우 김정화, 배곧에 카페를 운영하며 시흥시와 인연. 홍보대사로 위촉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지난 12일 배우 김정화(SALT 엔터테인먼트 소속씨를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위촉식을 열었다.

김정화 홍보대사는 2000년대 MBC 드라마 <논스톱>을 통해 청춘스타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정형석 감독의 영화 <앙상블>, SBS 예능 <싱글와이프>,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출연하는 등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또한현재 시흥시 배곧동에서 카페를 운영 중이다.

 

특히 그는 10년 넘게 기아대책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봉사와 나눔의 삶을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지난 9월에는 시흥1%복지재단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돕고자 500만 원 상당의 백미를 후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김정화가 배곧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시흥시와 이어온 인연을 보다 영향력 있게 펼치기 위해 기획됐다.

 

시흥시의 새로운 얼굴이 될 김정화는 앞으로 1년간 시의 각종 축제와 행사 참여는 물론K-골든코스트를 품은 교육도시 시흥’을 주제로 한 광고 제작에도 참여한다이외에 시 정책을 알리는 등 홍보대사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위촉식에서 김정화는 “카페 운영으로 인연을 맺은 시흥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돼 더욱 기쁘다”며 “시흥을 사랑하는 시민의 마음으로시흥이 가진 좋은 자원과 무한한 잠재력을 더 많은 분께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홍보담당관 홍보기획팀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