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 참가 청소년 모집

시흥시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환열)은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를 신설하고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을 상시 모집한다. 

시흥시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는 청소년을 위한 학습지원안전관리지역사회 참여다양한 체험활동 위주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청소년의 심리적신체적 지원 등 청소년을 위한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며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정왕동 일대의 한부모·다문화·다자녀·맞벌이 가정 등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교 5~6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평일에는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하고 월 1회는 주말체험활동을 실시한다.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에서는 4차 산업에 대비해 3D, 코딩 등 다양한 진로프로그램을 전문 강사가 직접 교육하며 청소년들의 자기 주도 향상을 위한 문화예술 활동동아리 활동자원봉사 활동 등을 운영한다. 

또한 청소년들의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전문 강사를 통한 한국사영어 수업을 진행하며방과 후 아카데미 참여 청소년들에게 급식 제공 및 귀가 차량을 운영·지원 한다. 

자세한 사항은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031-319-1318)로 전화 상담 후 방문접수 하면 된다.

시흥시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