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 임산부의 날 행사「다 가치 키움」, 태교뮤지컬 초대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제14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와 가족이 함께하는 시흥시 「다 가치 키움」 행사를 오는 9월 19일 여성비전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난임, 임신, 출산, 워킹맘 등을 소재로 부모가 되어가는 과정의 변화를 그린 감성 뮤지컬 「비커밍맘2 갈라콘서트」와 임산부 체험관을 운영하고 임산부들이 손수 만든 태교 작품 전시도 함께 할 예정이다.

 

「다(All) 가치(Value) 키움(Growth)」 은 부모, 지역사회가 함께 아이를 키우는 소중한 가치를 공감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를 조성하고자 노력한다는 의미다. 향후 시흥시는 임산부 영유아 전용 공간 「다 가치 키움」 센터도 조성할 계획이다.

 

정왕보건지소 관계자는 “가족의 소중함을 그린 감성 뮤지컬을 통해 임산부와 가족들이 힐링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 바라며, 앞으로도 출산친화 환경 조성과 청렴한 행정을 위한 노력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시흥시 「다 가치 키움」 행사는 현재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가 문의는 정왕보건지소(310-5916)로 하면 된다.

 

Copyleft@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을 위해 개방된 글이며, 출처를 밝힌 인용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srd20@daum.net)로 의견주세요.

마이크로시민저널리즘 - 시흥미디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