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경기청년협업마을, 사진·조명 입문과정 수강생 모집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운영하는 청년센터인 경기청년협업마을에서 7월 29일까지 세상에 나쁜 카메라는 없다 시즌1(이하세나카수강생을 모집한다.

 

세나카는 제품사진인물 등 사진 작업을 위한 카메라·조명 입문과정으로 세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다특히해당 프로그램의 모든 시즌 커리큘럼에 조명 사용법이 포함되어 있으며 수료자는 경기청년협업마을 포토스튜디오 대관 시 스트로보 조명을 대여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된다.

 

첫 번째 시즌은 DSLR, 미러리스 편이다‘잠자고 있는 카메라를 깨워주세요’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청년들이 정확한 카메라 사용법을 익혀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시즌 2. 인물·패션사진 편은 9시즌3. 제품·푸드사진 편은 10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평일반·주말반 두 개의 반으로 2주간 진행된다평일반은 8월 1, 8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주말반은 8월 3, 10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 DSLR 혹은 미러리스를 소유한 경기도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지원동기를 바탕으로 평일반·주말반 각 10명의 대상자가 선정될 예정이다교육비는 무료이나 장비 대여비로 인당 5천원을 납부해야 한다.

 

신청 방법프로그램 커리큘럼 등의 자세한 사항은 경기청년협업마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문의는 경기청년협업마을팀(031-310-2515)으로 하면 된다.

 

Copyleft@ 본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과 정보공유를 위해 개방된 글입니다. 

 편집은 허용하지 않으며 출처를 밝힌 공유는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로 의견주세요. 

 srd20@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