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경기청년협업마을 입주기업 모집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운영하는 청년센터인 경기청년협업마을에서 오는 7월 31일까지 창업공간에 입주할 예비·초기창업자(입주기업)를 모집한다.

 

 

입주공간은 독립형 열림관과 준독립형 가치관 총 25개실으로 구성돼 있으며공용부엌·회의실·스튜디오·작업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제공한다.

 

특히시흥시는 지난 5월말 청년 창업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한 조례 개정을 통해 이전 사용료 대비 60%까지 감면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했고 이번 입주모집에 적용받을 수 있게 됐다.

 

독립형 입주공간은 2인 이상의 초기창업자가 대상이며 이번 공고 기준으로 최소 32.4㎡부터 최대 56.16㎡으로 충분한 공간면적을 제공한다준독립형 입주공간은 1인 기업예비·초기창업자가 창업을 준비하고 성장하기에 적합한 공간으로 입주기업별로 사무공간이 구분돼 있으며 회의실·작업실·휴게실 등 입주자 전용 공용공간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교류할 수 있다.

 

입주대상은 경기도내 만39세 이하 초기창업자예비창업자로 창업활동에 입주공간이 필요한 자이며각 공간별 최대 2년까지 입주가 가능하다입주공간은 평가를 통해 순위별로 선정할 수 있다현재 창작공예·콘텐츠·지식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창업아이템으로 청년 기업들이 입주해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청년협업마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입주상담 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입주모집·신청과 관련된 내용은 시흥시청 홈페이지 모집정보에서 확인하거나 경기청년협업마을팀(031-310-2507)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left@ 본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과 정보공유를 위해 개방된 글입니다. 

 편집은 허용하지 않으며 출처를 밝힌 공유는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로 의견주세요. 

 srd20@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