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홍보

시흥시 청년정책협의체 청년위원 모집

시에 청년의 목소리를 직접 들려주고, 청년의 관점을 제시하는 ‘시정 파트너’로서의 ‘청년정책협의체’ 청년위원 30명을 다음달 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신청 대상은 시흥시에 거주 또는 생활하는 만19세~만34세의 청년으로 청년의, 청년에 의한, 청년을 위한 시흥을 만들어보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은 별도의 서류접수 없이 구글독스(https://goo.gl/forms/uUhNOLCWop9OUeM22)에 접속해 응답 후 제출하면 된다.

 

청년정책협의체는 청년정책을 함께 이끌어 갈 기구인 만큼 역량과 자질을 갖춘 청년위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현재 접수 중이며 접수기한은 4월 5일까지다. 접수된 서류를 통해 1차 선발하고, 면접과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시흥시 청년정책협의체 위원은 청년의 의견이 시정에 반영 될 수 있도록 의제 발굴부터, 실행,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다각도로 참여하게 된다. 청년예산심의관 활동, 청년정책 전문성 향상을 위한 워크숍 참여, 2019년 청년 프로젝트 계획 등과 같은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 청년정책팀(031-310-3195, 031-310-2059)로 문의하면 된다.

 


 

Copyleft@ 본 콘텐츠는 알권리 충족과 정보공유를 위해 개방된 글입니다. 

 편집은 허용하지 않으며 출처를 밝힌 공유는 가능합니다. 

 반론이나 정정, 보충취재를 원하시면 메일로 의견주세요. 

 srd20@daum.net

 

728x90